핫이슈 | “ 저소득층 아동에 꿈과 희망이 되어주는 희망씨앗나눔 운동 ”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16-05-13 16:51본문
“ 저소득층 아동에 꿈과 희망이 되어주는 희망씨앗나눔 운동 ”
『제주시⇔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간 업무협약』
2016.5.12.(목), 11:00 제주시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은 취약계층아동의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디딤돌이 되어 건전한 사회인으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추진에 상호공동의 노력을 다하고자 “희망씨앗 나눔 운동”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김병립 제주시장과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대표인 김정안 회장이 참여하여 서명을 하였으며, 장학금지원대상자 등 7명에 대하여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 장학금 후원대상자 6명에 대하여는 월5만원씩 3년동안 지원하고, 컴퓨터지원1명, 장학도서지원 200명, 교육동영상수강권지원 200명, 영어회화수강권 및 도서지원 100명 등 총 500여명에 연간 370,000천원상당을 지원할 예정이다.
각종체험행사 프로그램 등 공모지원을 통해 민․관이 협력하여 취약계층이 아동들이 건전하고 바른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나갈 예정이다.
김병립 제주시장은 “최근 아동학대, 방임 등에 노출된 아동들이 발생하는 사례가 있는 데 우리시에서는 이런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특히 저소득층가정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나가도록 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베스트제주도민일보 : 김태영 기자 jjc65@jjd-bestdm.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